국립해양생물자원관에서는 해양생물의 다양성과 가치를 연구?전시?교육하는 해양수산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아래와 같이 「제5회 해양생물 탐구대회」를 개최합니다 관심 있는 학생들의 참여 바랍니다.
가. 참가대상 : 전국 초?중?고등학생 팀(학생 2~4명과 지도교사 1명)
나. 올해의 키워드 :해양생물+탄소중립
다. 접수기간 : 2022. 5. 19.(목)~6. 7.(화) 18:00
라. 접수방법 : 온라인 홈페이지 http://www.mabikstudy.co.kr
마. 참가혜택 : 본선 30팀 활동비로팀당 50만원지급,총 30팀 상장?상금 수여등
바. 시상내역
구분 |
계 |
해양수산부장관상 |
국립해양생물자원관장상 |
||
대상 |
최우수상 |
우수상 |
장려상 |
||
시상 규모 |
60점 |
총 6점 -초?중?고 각 1팀 -지도교사 각 1명 |
총 6점 -초?중?고 각 1팀 -지도교사 각 1명 |
총 12점 -초?중?고 각 2팀 -지도교사 각 1명 |
총 36점 -초?중?고 각 6팀 -지도교사 각 1명 |
상금 규모 |
1,680만원 |
-100만원×3팀 -100만원×3명 |
-60만원×3팀 -60만원×3명 |
-30만원×6팀 -30만원×6명 |
-10만원×18팀 -10만원×18명 |
사. 후원 : 해양수산부, 교육부
아. 문의처 : 탐구대회 운영사무국(053-765-4765/unnews@hammail.net)
붙임 1. 제5회 해양생물 탐구대회 참가 안내 1부
번호 | 제목 | 등록인 | 등록일 | 조회수 | 첨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
공지 | 분리 고사실 시험응시 신청서 | 박미영 | Jun 27, 2022 | 151 | |
공지 | [학교홍보] 다슬기야! 경안천을 부탁해 | 박미영 | Jun 24, 2022 | 199 | |
공지 | [학교홍보] 학교와 학부모가 교육과 안전에 힘모은 초월중 대의원회 | 관리자 | May 30, 2022 | 750 | |
공지 | [학교홍보] 초월중, 골때리는 사제동행 축구경기 | 관리자 | May 30, 2022 | 793 | |
공지 | 초월중학교 안전보건 경영방침 | 구자연 | May 18, 2022 | 742 | |
공지 | 우리가정 행복한 책읽기 독서장 | 박미영 | Apr 19, 2022 | 1230 | |
공지 | 2022 가정학습 신청서 및 보고서 | 박미영 | Mar 28, 2022 | 1660 | |
공지 | 2022 교외체험학습 신청서 및 보고서 | 박미영 | Mar 28, 2022 | 1755 | |
공지 | 2022학년도 학사일정 | 박미영 | Mar 28, 2022 | 2158 | |
공지 | 2022학년도 계기교육 | 박미영 | Feb 24, 2022 | 2804 | |
공지 | 교과서 출판사 안내 | 박미영 | Jan 17, 2022 | 2851 | |
789 | 2022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방학체험교실 프로그램 안내 | 박주영 | Jun 30, 2022 | 102 | |
788 | [2022 제1회 청소년과학대장정] 참가자 모집 안내 | 박주영 | Jun 30, 2022 | 86 | |
787 | 학생보호인력(학교안전지킴이) 자원봉사자 | 정영혜 | Jun 29, 2022 | 125 | |
786 | 「대국민 미래과학기술 아이디어 오디션 “#나는 미래다”」1차 오디션 개최 안내 | 박주영 | Jun 24, 2022 | 183 | |
785 | 2022 자녀교육을 위한 학부모 상상학교 참가안내 | 박미영 | Jun 23, 2022 | 208 | |
784 | 2022년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안내 | 장나래 | Jun 23, 2022 | 220 | |
783 | 2022년 교원능력개발평가 관리자 학부모만족도조사 문항 선정을 위한 의견 수렴 | 김지현 | Jun 22, 2022 | 266 | |
782 | 경기평생교육학습관 7월 학부모교육 수강생 모집 | 박미영 | Jun 21, 2022 | 331 | |
781 | 초월중학교 학생보호인력(학교안전지킴이) 자원봉사자 | 정영혜 | Jun 14, 2022 | 468 | |
780 | 학생보호인력(학교안전지킴이) 자원봉사자 | 정영혜 | Jun 8, 2022 | 572 |